가을 운동회에서 우정도 쌓고 상금도 받고
가을 운동회에서 우정도 쌓고 상금도 받고
  • 류가영 기자
  • 승인 2013.09.28
  • 호수 13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 농구, 마라톤, 계주의 4가지 종목 즐길 수 있어

오는 10월 한 달간 총학생회에서 주최하는 가을 운동회가 열린다. 이번 운동회는 우리학교 가을 축제인 애한제 중 하나로 종목은 축구, 농구, 마라톤, 계주로 총 4가지이다.

축구, 농구, 계주는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모집을 실시했다. 계주를 제외한 축구와 농구 종목은 총학생회 홈페이지에서 각각 32팀씩 선착순으로 접수 받았다. 마라톤은 다음 달 25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마라톤 참가 신청은 다른 종목들과 달리 게시판에 신청글을 올리는 형식으로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위 4종목 모두 참가비는 무료이며, 팀은 동일 단과대 소속인 재학생과 휴학생들로만 구성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외국인 교환 학생에겐 참가 신청서가 별도로 게시돼 있다.

축구와 농구는 10월 초에 예선 경기를 가진 후 10월 30일에 결승전이 열린다. 마라톤과 계주 또한 30일에 경기가 진행되며, 계주의 경우 참가자가 많을 시 예선전이 진행될 수도 있다. 모든 경기 참여 시 반드시 학생증을 지참하여야 한다. 경기에 늦을 경우 몰수 패로 처리된다.

축구, 농구, 계주의 경우 우승 상금은 2등 팀까지 지급되며 마라톤의 경우 완주 순서에 따라 총 69명에게 상금이 수여된다. 운동회 참가로 인한 결강사유서는 경기 종료 후 총학생회실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나 인원이 제한된다.

총학생회 측은 “마라톤 경주 시 내리막길 경사가 급하니 참가 학생들은 주의를 요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축구와 농구 접수 팀들은 며칠 내로 홈페이지에 대진표가 올라올 예정이니 사전에 확인하여 착오 없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든 종목의 구체적 일정을 비롯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총학생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