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청장 신년축사
성동구청장 신년축사
  • 한양대학보
  • 승인 2009.01.04
  • 호수 12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의 발전은 성동의 발전

성동구청장 이호조
존경하는 한양가족 여러분
2009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특히 한양대학교가 70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은 학교의 명예뿐만 아니라 성동구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근면, 정직, 겸손, 본사의 덕목을 갖춘 인재양성을 위해 1939년 일제 강점기 아래서 개교한 한양대학교가 지난 70년 동안 우리나라 경제발전의 튼실한 기초를 이뤄낸 사학의 명문으로 성장하게 된 것을 성동구민을 대표해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성동구는 지역발전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한양대학교와 그 동안 관?학 협력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하면서 지방자치단체와 대학교가 함께 발전하는 새로운 모델을 창출해왔습니다. 왕십리 민자역사의 준공에 맞추어 한양대학교 주변을 정비하고 가로환경도 개선함으로써 젊은 학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변모시켰습니다. 앞으로 성동구가 서울에서 가장 살기 좋으며, 특히 최고의 교육여건을 갖춘 지역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한양가족 여러분!
성실과 우직함을 의미하는 기축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를 비롯한 우리 성동구 직원 모두는 소처럼 일하면서 성동구민과 한양가족의 꿈과 희망을 소중하게 지켜드리겠습니다. ‘Dream City SeongDong!', '우리의 꿈이 미래가 되는 도시 성동’을 만들기 위해 항상 한양대학교와 함께 하겠습니다. 성동의 발전이 곧 한양의 발전임을 명심하겠습니다. 올해도 한양가족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건강과 함께 소망하시는 모든 일을 이루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성동구청장 이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