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학기 개강과 함께 양캠에서 ‘수업질개선센터’가 가동되기 시작했다. 수업질개선센터는 다양한 수업 형태가 진행됨에 따라 원활한 수업 운영과, 교수-학생-행정부서 간 소통 강화를 위한 수업 관련 민원 처리 시스템이다.
수업질개선센터는 △질문 등록 시 익명 보장을 통해 자유로운 의견 개진 장려 △학생 및 교강사의 의견수렴을 통한 빠른 민원처리 △학생 수업권 보장을 통한 수업의 질 향상 △48시간 이내 신속한 답변을 목표로 운영된다.
‘수업질개선센터’라는 학교의 카드가 지난 학기 학생들의 불만을 산 학사 행정의 해결책이 될 수 있을지 주목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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