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우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맛집은?
학우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맛집은?
  • 한양대학보
  • 승인 2010.11.27
  • 호수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보신탕집
목동에 있는 양천식당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개고기가 전세계에서 부흥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요. 거기 수육이 입에서 녹아요. 게다가 보통 보신탕집 하면 음침한 분위기 떠올리는데 그 곳은 깔끔한 3층 기와집이에요.
안현균<경금대·경제금융학부 05>




계절따라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그곳
회기동에 있는 곳인데 정확한 상호가 기억이 안 나서 아쉽네요. 조개찜이랑 굴찜을 파는 곳이에요. 유명한 곳인데 지금은 아니지만 당시 그곳에서 자취했을 때 자주 갔어요. 술도 팔고 좋죠. 겨울에는 굴찜을 팔고 다른 계절에는 조개찜을 파는 곳이에요.
고윤규<공대ㆍ기계공학과 03>




출출할 땐 족발
시청에 오향족발이라는 가게를 추천해주고 싶어요. 보통 족발은 김치랑 먹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양배추랑 그 가게만의 특이한 소스를 줘요. 그런데 그 맛이 정말 잊지 못할 정도에요. 집근처는 아니지만 자주 다녀요.
노지원<사회대ㆍ사회학과 06>






호주식 월남쌈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포메인과 다른 호주식 월남쌈 혹시 먹어보셨나요. 생고기를 직접 구워 고기만 먹을 수도 있고 쌈을 싸 먹을 수도 있죠. 돼지고기는 만5천원, 소고기는 만8천원, 가격이 살짝 부담스럽지만 특별한 날 한번 가보시는게 어때요?
양수정<인문대ㆍ독어독문학과 08> 양





독특한 한끼를 먹어보고 싶다면
홍대입구역 코코로벤또를 추천합니다. 규모는 작지만 유명한 곳이예요. 벤또는 일본식 도시락인데 대나무통에 밥과 여러 가지 반찬이 올려져 나오는 음식이예요. 일본식 계란찜도 함께 나와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맛이 값어치를 한답니다.
양상현<언정대ㆍ광고과 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