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에게 가장 설레던 순간은?
이성에게 가장 설레던 순간은?
  • 한대신문
  • 승인 2012.04.02
  • 호수 13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를 품은 달」에서 훤이 연우에게 말한다. “잊어달라 하였느냐. 잊어주길 바라느냐. 미안하다. 너를 잊으려 하였으나 잊지 못하였다.” 텔레비전을 보는 시청자들은 연우를 향한 훤의 마음에 괜시리 혼자 설렌다. 봄은 다가오는데 옆구리는 시리고 텔레비전을 틀어보면 죄다 연애 드라마에 달달한 내용들. 눈을 돌리기만 하면 보이는 커플들이 내 염장을 지르지만 나는 오늘도 바란다. 나를 설레게 해줄 사람 어디 없나?

남자는 역시 일을 해야
남자가 뭔가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있으면 그렇게 멋있을 수가 없더라구요. 가령 수학문제를 집중해서 풀고 있다거나 악기를 연주하고 있다거나 그럴 때 말이에요. 거기에 살짝 찌푸린 눈, 그것이 포인트죠.     
김유진<사회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11> 양

 

남자친구한테 선물받았을 때
저는 남자친구한테 선물을 받으면 설레요. 뭔가 그 느낌이 좋아요. 예전에 생일 선물로 남자친구한테 향수를 선물받았었는데 그게 그렇게 설레더라고요. 향수 향도 좋고 그냥 다 좋았어요.
김민희<국문대 문화콘텐츠학과 08> 양

 

첫 데이트의 설레임
여자친구와 처음 데이트했을 때가 생각나요. 동물원에 놀러갔는데 첫 데이트라는 이유만으로도 엄청 떨리더라고요. 지금 생각해도 설레네요.
안상순<경상대 경영학부 05> 군

 

물 마시며 목젖이 움직일때
저는 물 마실 때가 정말 멋져 보이더라고요. 열심히 운동하고 나서 물 마실때 목젖이 움직이는 모습이 섹시해 보여요. 남자의 상징은 목젖이죠.   
편지인<사회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11> 양

 

술 취하면 다 예뻐
원래 술 취하면 이성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곤 하잖아요. 더군다나 나한테 애교 부릴 때면 정말 반하겠더라고요. 상대도 술 취했을 땐 애교가 더 거세지더라고요.
신형상<사회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11> 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