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어떤 선물 준비하고 계세요?
어버이날, 어떤 선물 준비하고 계세요?
  • 한대신문
  • 승인 2011.05.02
  • 호수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과 스승의날 사이에 있는 ‘그 날’을 맞아 한양인들은 부모님들께 어떤 선물을 하고 싶을까. 한대신문 수습기자들이 효녀 효자 한양인들에게 다가가 봤다.


오랜만에 7080!
공연티켓을 준비하고 있어요. 부모님이 저 키우시고 뒷바라지 하시느라 굉장히 힘드셨잖아요. 어버이날에는 고생 잊으시고 좋은 추억 만들어 드리고 싶어요. 아버지, 어머니 사랑합니다.
신지호<공대ㆍ신소재공학과·07>


신체검사 1급을!
이제 곧 군대를 갈 때가 다가오네요. 이제껏 부모님이 저한테 신경 써 주신 제 건강에 대한 답으로 신체검사 1급증을 부모님께 갖다 드릴거에요. 이왕 따는 것 1급으로 따야지 않겠어요? 부모님이 주신 소중한 몸 다치지 않게 하고 군대 잘 다녀오겠습니다. 충성!
양승주<국문대ㆍ영미언어문화학과 10>


피로를 싹 풀어드립니다
저는 이번 어버이날엔 부모님을 모시고 온천에 가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부모님께 어깨랑 다리도 주물러드리고 발도 씻어드리면서 여태껏 쌓여있을 스트레스와 피로를 다 풀어드리고 싶네요.
윤예지<공학대ㆍ생명나노공학과 11>


맛집을 찾아서
맛집을 찾아서 장어구이를 먹으러갈 계획이에요. 요즘엔 기운이 예전 같지 않으시다 는 걸 느껴요. 비싼 등록금에 아들 뒷바라지 하시느라 많이 지쳐보이시는데 이번 어버이날에는 장어로 몸보신 시켜 드릴려구요.
정경석 <예체능대ㆍ경기지도학과 09>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하겠습니다!
아버지께서 연세가 드시면서 머리색깔이 많이 옅어지셨더라고요. 그래서 아버지껜 흑채를 선물할 계획입니다. 어머니껜 화장품을 선물 해드릴 거고요. 아, 그리고 지금까지 절 키우시느라 고생하신 부모님께 감사하단 말 전하고 싶어요.
유성창<공대ㆍ유기나노공학과·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