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아리를 소개합니다
우리 동아리를 소개합니다
  • 한양대학보
  • 승인 2011.04.04
  • 호수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LEE>

 GLEE
합창단 GLEE는 다양한 전공을 가진 한양대와 한양여대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65명의 단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글리는 매주 수요일 저녁마다 2~3시간 정도의 연습을 하고 있고 이 시간에는 다양한 장르의 합창곡들을 연습합니다.

뿐만 아니라 실제 합창단을 지휘하시는 지휘자 선배님께서 직접 지도를 해주시기 때문에 알찬 음악 지식과 노래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동아리의 가장 큰 행사로는 1년에 한 번씩 열리는 정기연주회가 있습니다. 작년에는 12월 1일에 소월아트홀에서 제 34회 정기연주회를 했는데 관객 300여 명이 오셔서 성공적으로 개최됐습니다. 매 계절마다 MT와
MC(뮤직캠프), 체육대회를 통해 합창 연습뿐 아니라 친목도 다질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함께 만들어내는 화음의 짜릿함을 느껴보실 분들! 언제든지 GLEE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한양어린이학교

<한양어린이학교>

한양어린이학교는 한양대학교병원 7층 소아청소년병동에서 소아암 환아들과 함께 학습 지도 및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병을 치료하다보면 잦은 입원과 퇴원으로 인한 학업과 사회활동의 단절이 아이들에게 많은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빠른 사회 적응과 학습, 그리고 정서 발달을 도와주기 위해 우리 동아리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양어린이학교는 한양대학교병원 7층 소아청소년병동에서 소아암 환아들과 함께 학습 지도 및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오랜기간 병을 치료하다보면 잦은 입원과 퇴원으로 인한 학업과 사회활동의 단절이 아이들에게 많은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빠른 사회 적응과 학습, 그리고 정서 발달을 도와주기 위해 우리 동아리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수업뿐만이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과자를 굽고 비누를 만드는 등의 기획수업, 어린이날 함께 공연을 준비하고 음악회를 가는 등의 문화 활동에 더해 방학에는 장기간 병원생활에 지친 아이들을 위한 캠프를 가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외부 봉사활동도 연계하고 있습니다.

수업들은 대부분 공강 시간에 진행되고 공식모임은 주 1회 한 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저희들과 함께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