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갖고 싶은 만화ㆍ영화 속 주인공의 능력은?
내가 갖고 싶은 만화ㆍ영화 속 주인공의 능력은?
  • 한양대학보
  • 승인 2010.07.25
  • 호수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만화 속 주인공이 되길 꿈꾼다. 스크린 속에서 상상할 수도 없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들 한없이 부럽기만 하다. 한양인들은 어떤 만화ㆍ영화 속 주인공의 능력 갖고 싶은지 물어봤다.

영웅이지만 평범한 영웅
딱히 능력은 아니지만 우라사와 나오키의 마스터 키튼의 다재다능함을 갖고 싶네요. 그에게는 다른 영웅이 가진 신비한 힘이나 멋진 근육은 없지만 해박한 지식을 통해 문제를 해쳐나갈 수 있는 힘이 있어요. 그의 힘을 본받고 싶어요.
백유선 <공학대ㆍ기계공학과 04> 군





타임머신으로 재테크를 하고 싶어요
네이버 웹툰에 남기한엘리트만들기가 있는데요. 남기한이 시간이동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편이 나와요. 저도 남기한처럼 시간이동을 하고 싶은데요. 지금 주식정보를 가지고 과거로 되돌아가고 싶어요. 나름대로 재테크에 능하지 않나요?
정병걸<공대ㆍ기계공학과 04>





인문대 계단을 마주칠 때마다 순간이동 하고 싶어
저는 인문대 학생이에요. 아침 마다 등교를 할 때면 거대한 인문대 언덕 계단을 마주치게 되요. 더운 여름 숨을 헐떡거리며 계단을 올라갈 때마다 아! 손오공처럼 순간이동 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배광연<인문대ㆍ사학과 09>





팔이 자유자재로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원피스의 루피아시지요? 저도 루피와 같이 고무고무 열매를 먹고 팔이 고무처럼 자유롭게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제가 농구를 좋아하는데, 농구뿐만 아니라 여러 운동이나 실생활에서 매우 유용할 것 같아서요.
심현진 <공대ㆍ 토목과 08>





번개신 에넬, 에넬이 되고 싶어
저는 원피스에 나오는 갓 에넬의 능력이 제일 부러워요. 눈 깜짝할 사이에 여기저기 이동할 수 있고 루피를 제외한 모든 영웅들을 이길 수 있잖아요. 온몸이 짜릿짜릿한 최강 영웅이 되고 싶어요.
박우수<공대ㆍ생명공학과 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