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꿈꾸는 연애
내가 꿈꾸는 연애
  • 한양대학보
  • 승인 2010.04.03
  • 호수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처럼 추웠던 날들도 지나고 이제는 꽤나 봄다운 날씨다. 데이트하기 딱 좋은 봄날 한양인들이 꿈꾸는 연애는 어떤 모습인지, 거리의 리포터에서 물어봤다.

마음으로 통하는 연애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연애를 해보고 싶어요. 값 비싼 선물도 좋고, 깜짝 이벤트도 감동적  이지만, 굳이 겉으로 표현하지 않아도 서로 마음으로 통하는 연애가 더 애틋하고 좋은 것 같아요.
장기은<사회대ㆍ관광학부 10>









돈 걱정 없는 연애
만날 때 돈 걱정 없이 할 수 있는 연애를 해보고 싶어요. 예를 들어서, 음식점에 갔는데 생각보다 가격대가 너무 비싸서 다시 나와야 한다거나 하는 일이 있으면 마음이 좋지 않잖아요. 그런 일이 없는 연애를 해 보고 싶네요.
이지현<인문대ㆍ사학과 10>







지적인 여자친구와의 도서관 데이트
도서관 옆자리에 긴머리의 여자분이 공부하고 계시면 마음이 설레더라고요. 서로 모르는 문제를 물어보면서 만들어지는 인연에 대한 로망이랄까. 이왕이면 지적인 여자친구와 매일 도서관에서 같이 공부하고 싶어요.
박형수<공대ㆍ전자통신공학부 09>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저는 일단 만났을 때 편한 사람이 좋아요. 다른 생각할 필요 없이 성격을 편하게 보여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좋은 것 같아요. 뭐 사랑하는 사람과 있다면 어떤 연애이든지 다 즐겁고 행복하지 않겠어요?
함석헌<법대ㆍ법학과 05>







같이 여행한번 가보고 싶어요.
저는 대학교와서 꼭 한번 여자친구하고 당일치기로 여행가보고 싶어요. 기차타고 가면서 계란 까먹는 낭만도 즐겨보고 싶고요. 바다 같은데 가서 재밌게 놀고 싶어요. 굳이 바다가 아니더라도 같이 돌아다니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어요.
이승희<공대ㆍ토목공학과 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