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너무 비싸지 않나요?
이건 너무 비싸지 않나요?
  • 한양대학보
  • 승인 2008.11.02
  • 호수 12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기전에 고민하고, 산 다음에 후회하는 ‘비싼 것들’. 물가가 오른 요즘엔 정말 쓸데없이 비싸졌다고 생각되는 게 많다. 한양인 들에게 비싸다고 여겨지는 것들은 무엇인지 알아봤다.

삼각 김밥과 과자
저는 삼각 김밥과 과자가 내용물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해요. 삼각 김밥은 내용물에 비해 밥만 많은 거 같고 과자는 질소 공기를 많이 넣어 보기에는 많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많이 없어 속았다는 기분이 들어요.
박용원<음대ㆍ관현학과 05>

여자의 마음
제가 가장 비싸다고 생각하는 건 다름 아니라 여자의 마음이에요. 전 여자의 마음은 도무지 알 수가 없더라고요. 저 혼자서 아무리 고민을 해도 여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가 없어요.
유종형<과기대ㆍ분자생명공학과 03>

내겐 너무 비싼 데이트
요즘 데이트 문화 자체가 너무 비싼 경향이 있어요.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는 많이 만나보고 사귈 수밖에 없는데, 그 과정에 돈이 너무 많이 들어요.
  안현준<경금대ㆍ경제금융학부 05>

차라리 따끈한 설렁탕을 손에…
요즘에 커피 값은 따뜻한 설렁탕 한 그릇보다 비싸요. 커피 맛이 아니라 허영심으로 가득한  브랜드 가치를 사는 거죠.  그런 비싼 커피를 마시느니 따뜻한 설렁탕을 먹는 게 났죠.
이광훈<사범대ㆍ영어교육과 05>

다른 곳보다 비싼 편의점 아이스크림
저는 기숙사 편의점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이 제일 아까운 것 같아요. 문제는 비싸다는 거 알면서도 기숙사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먹는다는 거죠. 그렇다고 아이스크림을 안 먹을 수도 없고 참 난감해요.          
박한희<과기대ㆍ과학기술학부 08>

술집에서 먹는 안주가 제일 아까워요
술집 안주는 양도 적고 가격도 비싸잖아요. 가난하지만 술은 먹고 싶은 대학생들에게 비싼 안주는 그림의 떡이죠. 그래서 일행들이랑 같이 술 먹으러 술집가면 저는 무조건 안주부터 공략해 본전을 뽑으려고 해요. 
성주현<과기대ㆍ과학기술학부 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