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는 예측하는 것이 아닌 창조하는 것”
“미래는 예측하는 것이 아닌 창조하는 것”
  • 장형수 기자
  • 승인 2007.03.11
  • 호수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경영자과정 제25기 입학식 열려

우리학교 산업경영디자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25기의 입학식이 지난 6일 게스트하우스 3층 컨퍼런스 홀에서 열렸다. 안산배움터 교무처장 한창수<공학대·기계공학과> 교수의 건학이념 낭독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에는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 입학식 자리를 빛냈다.

산업경영디자인대학원장 이정연 교수는 “지금과 같은 무한경쟁시대에서는 지적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거시적 안목 및 통찰력이 필요하다”며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알찬 교육과정이 담긴 최고경영자과정을 거쳐 본교와 이 지역 사회 발전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환영사를 했다.

안산배움터 부총장 이건상<과기대·응용물리학과> 교수는 “최고경영자과정 25기에 선발된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축하한다”며 “창의력을 바탕으로 한 폭넓은 사고방식을 갖고 이 시대가 요구하는 CEO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교가를 제창하며 1부 순서를 마무리했다. 2부 행사는 1층 라운지에서 저녁 식사를 한 후, 게스트하우스 5층 최고경영자과정 강의실에서 계속 진행됐다.
2부에서는 ‘최고경영자의 리더십과 소양’, ‘21세기 첨단 과학기술과 유망산업’ 등 최고경영자과정의 주요 개설 강좌들이 소개됐다. 또, 이번 25기들의 3월강의 계획서 등 학사일정들이 발표됐다.

이번에 제25기를 맞은 산업경영디자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지금까지 1천 417명의 수료자를 배출해냈고, 이번 25기의 입학생 수는 강재갑 외 61명이다.

입학생 한찬홍<경기도·안산시 39>은 “좋은 분들과 네트워킹하기 위해 입학하게 됐다”며 “내가 갖고 있는 지식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 앞으로 열심히 학업에 전념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