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리포터] “다가올 황금연휴, 나만의 특별한 계획이 있다면?”
[거리의 리포터] “다가올 황금연휴, 나만의 특별한 계획이 있다면?”
  • 한대신문
  • 승인 2017.09.25
  • 호수 1463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추석, 최장 열흘의 황금 연휴가 찾아옵니다. 많은 분들이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보낼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기대해왔는데요. 우리 학교 학우들은 어떤 특별한 연휴 계획을 세웠을지 들어볼까요?

그리운 고향집으로 떠나자!

▲ 장유전 <공대 전기생체공학부 17> 군

연휴를 맞아서 오랜만에 고향에 내려갈 거예요. 고향에 가서 부모님도 뵙고, 고등학교 친구들도 만나려고 해요. 보고 싶었던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에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겠죠? 그 추억으로 남은 학기도 잘 보내고 싶어요.                                                           

가족들과 함께하는 힐링 여행

▲ 박인지<공대 전기생체공학부 17> 양

이번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갈 예정이에요. 아직 구체적인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어디를 가는지 보다 누구와 함께 가는지가 더 중요하잖아요? 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나 좋은 곳에 가서 ‘힐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피로를 풀어줄 영화와 오락 즐기기

▲ 장태익<경영대 경영학과 14> 군

그동안 학교생활을 하면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이번 황금연휴 때 제대로 해소해 보려고 합니다. 바쁜 일상 때문에 그동안 미뤄왔던 영화를 하나씩 챙겨보고, 못했던 온라인 게임도 친구들과 함께 실컷 하려고 계획 중이에요!   

황금연휴의 계획은 ‘다다익선(多多益善)'

▲ 이화진<사회대 정치외교학과 17> 양

이번에 연휴가 길어서 계획을 많이 세우게 됐어요. 먼저 명절이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친척들을 만날 생각입니다. 그리고 곧 수능을 보는 고등학교 3학년 동생의 공부도 도와주려고 해요. 연휴가 긴 만큼 알차게 보내고 돌아와야겠죠?

산 좋고, 물 좋고, 힐링 하고!

▲ 오주영<언정대 신문방송학과 17> 군

이번 연휴에  연극 연습과 개강하면서 쌓인 피로들을 휴양림에 가서 풀 생각이에요! 좋은 산에 가서 맑은 공기도 마시고 자연의 경치도 보면서 캠핑을 할 예정이에요.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벌써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서울 곳곳을 여행할래요

▲  John Sellers<국제학부 17> 군

원래 한국 곳곳을 여행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제 친구들이 연휴 때는 여행가는 사람이 많아서 불편할 거라 하더군요. 그래서 이번 연휴 기간 어디로 가는 것보단 서울에 머무르면서 주변을 둘러보며 서울이란 도시의 새로운 모습들을 살펴보기로 계획 중이에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