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KT에 도전한양!
젊은 KT에 도전한양!
  • 한지연 기자
  • 승인 2016.03.12
  • 호수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ERICA캠퍼스에서 ‘청춘氣UP’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청춘氣UP’은 커뮤니케이션 과제를 대학교 정규수업과 연계해 진행하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이론과 실무의 균형 잡힌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에서 시작됐다. 장정효<KT 그룹 인재개발 아카데미> 차장은 “기업 이미지나 서비스에 대한 인식개선에 목표가 있다 보니 그 분야를 전공하는 학생들이 연구 과제로 수행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며 광고홍보학부에서 진행하게 된 배경에 관해 설명했다.
이 프로그램은 광고홍보학부 학생 42명을 대상으로 ‘GiGA서비스 개선을 위한 광고/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라는 연구 주제로 진행된다. 해당 연구 주제로 팀 활동이 이뤄지고 5월 말에 각 학교에서 팀별 연구 과제 발표가 진행된다. 그 중 우수한 팀은 6월 3일에 개최되는 대학 통합 발표회에 진출할 기회를 얻게 된다.
광고홍보학부를 다중전공하고 있는 조현선<국문대 문화콘텐츠학과 14> 양은 “기업과 다양한 학교가 참여한 만큼 질 높은 결과물이 나올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장 차장은 “학생들에게 많은 경험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고 싶다”라며 “주어진 방향에 얽매이지 않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을 선보였으면 좋겠다”라고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