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CA캠퍼스 사진 공모전 개최
ERICA캠퍼스 사진 공모전 개최
  • 이근녕 기자
  • 승인 2014.09.20
  • 호수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와 학생이 함께 만드는 홍보매체
우리 학교 ERICA캠퍼스에서 오는 30일까지 ‘2014학년도 ERICA캠퍼스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학생, 교수, 교직원, 동문, 사회교육원생 등 한양인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한 사람 당 최대 5개 작품까지만 제출할 수 있다. 공모전의 주제는 자유지만 ERICA캠퍼스 내에서 촬영한 사진에 한해서 심사한다.

서동호<기획홍보처 대외협력팀> 팀장은 “사진공모전은 학생들이 캠퍼스 내의 건물과 시설, 학교의 풍경 등 미처 몰랐던 장소에 대해서 알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서 팀장은 이번 공모전이 학교에는 홍보수단의 확보를, 학생에게는 경력을 쌓는 효과를 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ERICA캠퍼스 사진공모전은 2012년부터 진행해 온 행사다. 2012학년도 사진공모전 심사기준은 △학교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는 작품 △학교의 숨겨진 모습을 잘 표현한 작품 △대상을 아름답고 창의적으로 표현한 작품 등이었다. 이번에 열리는 2014학년도 사진공모전도 위와 같은 기준으로 심사할 예정이다.

공모전 작품은 JPEG 파일형식으로 크기가 10MB가 넘지 않아야 하며 오는 30일까지 제출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학생부, 일반부 각각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2015년 ERICA캠퍼스 사진 달력, 홍보 책자 등 다양한 학교 홍보물에 이용될 예정이다. 응모는 대외협력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사진공모전 수상자에 대한 결과는 다음 달 15일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참가자들에게는 문자로 통보된다. 수상작 중 일부 작품은 11월 중으로 학생복지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