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10억원이 생겼다면
내게 10억원이 생겼다면
  • 전종빈<자연과학대 생명과학과 13>군
  • 승인 2013.10.28
  • 호수 13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 날 갑자기 나에게 10억이란 큰돈이 생기게 됐다. 이런 경우, 생각만 해도 기쁘지 않은가? 나처럼 사고 싶은 옷을 사며 나 자신에게 10억을 투자하는 사람이 있고 반면 남을 위해 10억을 투자하는 사람도 있기 마련이다. 이처럼 여러분에게도 지금 당장 10억이 주어졌다면 어떻게 쓸 건가요?


상상하던 판타지 소설을 영화로!
저는 판타지 소설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볼 때마다 제 머릿속에는 그 상황이 그림처럼 그려져요. 그래서 반지의 제왕이나 해리포터처럼 영화로 제작하고 싶었어요. 만약에 10억이 생기면 그 영화를 잘 만들 수 있는 회사에 투자하려고요.
전종빈<자연과학대 생명과학과 13> 군

재테크의 꿈

10억이 주어지면 재테크를 시작해볼 거에요. 훗날에도 놀고먹으려면 10억보다 더 필요할 거 같아서 여러 가지 금융 상품을 사서 돈을 엄청나게 늘리고 싶어요.김주한<공대 신소재공학부 11> 군

 

청춘을 만끽하며 세계 일주를!
아마 저에게 10억이 있다면 세계 일주를 할 것 같아요. 비행기 값 걱정 없이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평소 보고 싶었던 문화유산과 멋진 풍경들을 모두 직접 보고 싶어요.
김한빛<공대 기계공학과 13> 군

 

나도 주식 한 번 해볼까

저는 살면서 돈이 생기면 주식을 꼭 해보고 싶었어요. 만약 10억이 생기면 5억은 저금하고 5억은 주식에 투자해 새로운 경험을 해보고 싶어요.

장태환<공대 융합전자공학부 10> 군 

연예인처럼 남을 위해 기부를!
제가 다니는 교회는 교인 수에 비해 많이 좁아 건축헌금을 모으고 있어요. 지금도 제가 가진 돈을 조금씩 아껴가며 헌금하고 있는데 만약 10억이 생기면 모두 성전을 건축하는 일에 쓰고 싶어요. 그렇게 된다면 정말 뿌듯할 거 같거든요.
이승현<사범대 교육공학과 13> 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