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간 가보고 싶은 여행지는?
언젠간 가보고 싶은 여행지는?
  • 한대신문
  • 승인 2013.10.07
  • 호수 139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에 나는 ‘언젠가는, 터키’라는 책을 읽었다. 예전부터 터키라는 나라는 신비하고 궁금한 나라였다. 동양이면서 서양인 나라, 아시아이면서 유럽인 나라 터키로 나는 당장에라도 떠나고 싶다. 이처럼 언젠가는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어디인가요?

한국어와 프랑스의 관계를 알고 싶어요
저는 프랑스에 가고 싶어요! 제가 국어국문학과에 재학 중인데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프랑스인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프랑스라는 국가 자체에 낭만도 있지만 한글을 배우는 외국인들도 보고 또 제가 직접 가르치면 정말 즐거운 경험이 될 거 같아요.
이준건<인문대 국어국문학과 12> 군


피라미드의 위엄을 느껴볼래
세계 7대 불가사의인 피라미드를 보러 꼭 가보고 싶어요. 직접 보기 전까지는 수천 개의 바윗돌을 쌓았다는 가중기도 없이 쌓았다는 것을 믿을 수 없고 피라미드를 상상만 해도 기대돼요. 그 경이로움을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고 싶어요.
양세련<국문대 한국언어문학과 09> 양



Newyork State of Mind!
저는 2년 전 학교 수학여행으로 미 동부지역을 갔었는데 그때는 수박 겉핥기식으로 가서 아쉬웠어요. 이번에는 저 혼자 가서 커다란 링컨 동산도 다시 보고 월 가도 다시 맘껏 거닐고 싶어요.
최은규<공대 건축공학부 13> 군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예수님이 3년 동안 공생애를 펼쳤던 예루살렘으로 가고 싶어요. 2000년 전 예수님이 그 땅을 밟으시면서 행했던 것들을 되새기면서 예루살렘의 아침 해를 맞이하고 싶습니다.
이호준<공대 융합전자공학부 11> 군



필리핀 세부가 바로 지상낙원!
제가 여행을 정말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고 사진도 찾아봤는데 필리핀 세부가 가장 아름다웠어요. 세부를 보면 정말 예쁘고 마음이 놓이는 지상낙원 같아서 필리핀의 세부를 꼭 가보고 싶어요.
최민철<공대 건설환경공학과 11> 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