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아리를 소개합니다.
우리 동아리를 소개합니다.
  • 한양대학보
  • 승인 2011.04.10
  • 호수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캠퍼스 UNSA

안녕하세요. 서울캠퍼스 동아리 UNSA입니다.

저희 동아리의 정기적인 모임은 매주 금요일 오후에 모여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것이고요, 꼭 정기 집회 때가 아니더라도 항상 사람들이 동방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논답니다.
저희 동방의 자랑거리는 아무래도 따끈따끈한 온돌 장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매일 그 곳에 몸을 눕히고 쉬는 학우 여러분들이 참 많답니다.

저희 동아리는 한양대의 여러 학과의 학생들과 한양여대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동방에서 매일 모여 놀다보니 동기끼리는 물론 고 학번 선배님들과도 친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선배님들이 동아리에 애착을 가지고 계속 나와 주신다는 것은 그만큼 동아리에 애착을 가지고 있으며 동아리가 재미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사람이 있고 정이 있고 또, 즐거움이 있는 동아리 바로 중앙동아리의 꽃 UNSA입니다.

ERICA캠퍼스 마티니

안녕하십니까? ERICA캠퍼스 칵테일 동아리 마티니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08년에 창설되어 올해 4기를 맞이했습니다. 활동은 주로 칵테일을 맛있게 만드는 법을 연구하는 것인데 각종 조주에 필요한 기구들을 다루는 것부터 시작해서 여러 가지 칵테일을 만드는 방법까지 회원들에게 혼자서 칵테일을 만들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회원들이 칵테일 쇼를 할 수 있도록 연습용 병을 가지고 같이 플레어 쇼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께서 저희가 술을 많이 마시는 것 아니냐고 하시던데 칵테일이라는 것 자체가 독한 술로 만드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술이 약하신 분들은 많이 마시게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알콜 칵테일도 있기 때문에 술을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주량에 상관없이 그저 칵테일을 만들고 바 문화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모두 환영합니다. 기존 주류문화에 지치신 여러분들 저희 마티니에 들어오셔서 같이 웃고 떠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