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의 열정으로 힘차게 도약하자
한양의 열정으로 힘차게 도약하자
  • 한양대학보
  • 승인 2010.05.16
  • 호수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동문회회장(직무대행) 정규수 축사


존경하는 최선근 이사장님, 김종량 총장님을 비롯한 한양 가족 여러분!

아름다운 신록의 계절에, 누구보다도 앞장서서 한양 사랑을 실천하고 계시는 여러분과 함께 모교의 개교 71주년을 기념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모교 한양의 탄생을 기리고 발전을 축복하는 이 뜻 깊은 날을 23만 동문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존경하는 한양 가족 여러분!
우리 한양은 7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동문들에게 자긍심을 안겨주는 세계적인 대학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해마다 맞이하는 개교기념일이지만, 해를 거듭할수록 그 의미가 더욱 소중해 지는 것은 그 속에 우리 한양가족의 땀과 열정이 깃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한양이 모진 세파 속에서도 뿌리를 굳건히 내리며 세계적인 대학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교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온 한양가족 여러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모교 발전을 위해 애써 주고 계시는 최선근 이사장님과 김종량 총장님을 비롯한 모든 한양가족 여러분께 깊은 경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한양 가족 여러분!
우리 한양은 지난 해 70주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세계 유수의 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한 중장기 계획에 따라 현재 많은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결실을 맺어 모교의 원대한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우리 동문들은 항상 모교의 든든한 배경이 되어 모교가 더욱 큰 발전을 이루는데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모교의 개교 71주년을 축하드리며, 한양가족들의 열정과 화합을 통해 힘찬 도약을 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