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리포터
거리의 리포터
  • 취재부
  • 승인 2005.10.02
  • 호수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 열풍에 우리라고 예외가 될 수 없다.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로또 1등 당첨 ! 우리학교 학우들은 로또에 당첨된다면 무엇을 할지 알아봤다. <편집자 주>

내가 만약 로또에 당첨된다면 ?

박선혜 <생활대식품영양04>

이자로 한평생 편히
먼저 일정 금액을 기부 하겠다. 그리고 남은 돈은 은행에 투자해(저축해) 이자를 받고 살겠다. 한 평생 편히 살고 싶다. 

김정혁 <공대전전컴00>

 

일단 잠적. 그리고 재테크
서둘러 이 나라를 떠나겠다. 그리고 2년 동안 잠적. 조용해 졌을 때쯤 한국에 돌아와서 재테크를 통해 돈을 불리고 행복하게 살겠다. 

남창우 <경영대경영04>
조용하고 안락하게

한적한 곳에 50평짜리 전원주택을 마련하겠다. 그리고 한 달간 세계여행을 다니며 여러 나라의 문화를 체험하고 싶다. 돌아와서는 자그마한 사업을 하면서 평범하게 살고 싶다. 

전재대 <언정대광고홍보04>

부모님과 나를 위해

대부분은 부모님께 드리고 나머지를 가지고 해외여행과 어학연수를 다녀오겠다. 그리고 차를 사겠다. 여유가 된다면 주식이나 펀드에 투자를 해보고 싶다.

김진영 <국문대국문03>

이제부터 나는 세계적인 땅 투기꾼
땅 투기를 통하여 재산을 불릴 것이다. 잘 된다면 전국 곳곳의 땅을 살 수 있을지도 모른다. 나아가 다른 나라에서 땅 투기할 수도 있다. 상상만 해도 즐겁다.

한동규 <공대전전컴02>


수수한 것에서 행복을

집에 내려가서 농사를 지을 것이다. 유유자적하게, 편하게 살고 싶다. 나의 취미생활을 즐기며 부모님과 함께 사는 삶도 괜찮지 않은가. 

신성철 <공대전전컴00>
강남 압구정 금싸라기
우선 강남 압구정 금싸라기 땅에 30평 짜리 집을 사겠다. 그리고 아내를 구하고 가능하다면 차도 사고 싶다. 그리고 남은 인생은... 전공공부를 하며 편안하게 살고 싶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