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백’ 탈출 대작전
‘이태백’ 탈출 대작전
  • 조윤영 기자
  • 승인 2007.10.07
  • 호수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11일 2007 한양 취업박람회 개최

 취업지원센터는 오는 10일부터 이틀간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제5공학관 1층 로비에서 ‘2007 한양 취업박람회’(이하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취업박람회는 우리학교 졸업(예정)생 혹은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이력서ㆍ자기소개서를 필히 지참하고, 비즈니스 캐주얼 혹은 정장 등 격식을 갖춘 차림으로 참석하길 권장한다. 

취업박람회는 채용관ㆍ컨설팅관ㆍ취업정보관ㆍ취업지원관ㆍ부대행사관 등 크게 5가지로 구분해 진행할 계획이다. 취업박람회에 참가한 기업들의 채용설명회가 신학생회관 소극장에서 동시에 이어진다.

채용관은 국내 우수 대기업이 참여해 채용 상담 및 면접을 치른다. 컨설팅관은 면접 시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에 관한 점검을 비롯해 이력서 작성법을 지도한다. 취업정보관과 취업지원관은 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부대행사관은 노동부 안산종합고용지원센터에서 준비한 직업심리검사를 포함해 각종 행사가 마련된다. 직업심리검사는 오는 10일 하루 동안만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부대행사로는 취업상식 O-X, 도전 골든벨을 울려라! 등 다양한 행사가 기획됐다.

장경선<학생처ㆍ취업지원센터>계장은 “취업지원센터는 취업박람회를 비롯해 취업과 밀접한 행사를 항상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촉구했다.

한편 취업지원센터는 이력서ㆍ자기소개서 및 면접 클리닉을 진행 중이다. 이력서ㆍ자기소개서 및 면접 클리닉은 주1회 취업지원센터 내 취업상담실에서 진행되고 있다. 진행 일정은 수시로 공지되므로 희망자는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ork.hanyang.ac.kr) 공지사항에서 일정을 참조하여 상담 3일 전까지 취업센터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