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껴라, 즐겨라, HY FIVE
느껴라, 즐겨라, HY FIVE
  • 정경석 기자
  • 승인 2007.10.07
  • 호수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배움터 애한제 오는 22일 개막, 학생참여 기회 다양

15일부터 중간고사가 시작된다. 이번 학기가 시작된 후 배웠던 내용을 쥐어짜는 고통의 시간. 이를 풀어줄 선물이 준비돼 있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애한제, 'HY FIVE'가 바로 그것이다. 이번 축제는 열정, 낭만, 지성, 나눔, 즐거움 등 5가지 테마를 주제로 체육대회와 게임대회 등이 열린다.

첫날은 11:11 축구, 팔씨름(남녀) 등의 체육대회가 준비돼 있다. 또 ‘총학생회 일상 학우만남 결산사업, 총학생회 활동보고’가 진행된다. 이는 총학생회가 활동하는 동안 매주 월요일 아침. 학생들에게 토스트를 구워준 활동을 정리하며, 다시 한 번 애지문 앞에서 직접 토스트를 구워 학생들에게 나눠주는 행사다.

둘째 날은 ‘Hanyang Star League 127 vs 1’, ‘위닝 2:2 64강 대전’등이 열린다. ‘Hanyang Star League 127 vs 1’는 Starcraft를 하는 학생 128명의 참가신청을 당일 받아서, 토너먼트 전을 벌이는 것이다. 또, ‘우리 농업 사랑하기, 상주시와 함께하는 농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린다. 이는 우리학교와 함께 연대활동을 하는 상주시 농민회의 수확물을 학내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다. 우리 농산물을 애용하고 우리 농업을 지키고자 하는 취지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총학생회 일상 학우 만남 결산사업’이 있다. 이날 사업은 ‘블루파라솔’이란 이름으로 총학생회가 어묵과 국물을 제공하며 학생들과 대화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마지막 날은 ‘나눔, 한양대학교 아름다운 가게’, ‘2007 남북정상회담 기념! 뜀박질 대회’, ‘한양 쇼바이벌’이 열린다. ‘나눔, 한양대학교 아름다운 가게’는 우리학교 학생들이 쓰지 않는 물건들을 기증받아 재판매하는 행사다. 이 행사에서 나온 수익금은 사회복지센터에 기증할 예정이다. ‘2007 남북정상회담 기념! 뜀박질 대회’는 정상회담을 기념하는 달리기 대회이다. ‘한양 쇼바이벌’은 MBC에서 진행하고 있는 ‘쇼바이벌’이라는 프로의 이름을 인용했다. 이 행사는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평소 가지고 있던 끼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