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 잃지 않고 충실히 생활하는 총학생회 되겠습니다
초심 잃지 않고 충실히 생활하는 총학생회 되겠습니다
  • 한대신문
  • 승인 2007.01.01
  • 호수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희망을 향한 힘찬 발걸음’ 한양대학교 제25대 총학생회장 경영학부 3학년 이영준입니다.

2007년 정해년(丁亥年)의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었습니다.
한양 학우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06년 한해 마무리는 잘 하셨습니까? 새해를 맞이할 준비는 잘하셨습니까? 2007년 새해에는 지난해에 이루지 못한 일들과 새해를 맞이하여 새롭게 계획 하시는 일들 모두 성취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새롭게 다가온 정해년(丁亥年)을 맞이하여 우리 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 구성원 모두에게 총학생회장으로서 부탁의 말씀을 드리고자합니다.

9000 학우 여러분! 올해에도 더욱 더 학업에 정진하시고, 사회를 바라보는 안목을 키우며, 자기계발에 힘써 자신의 발전이 곧 학교 위상고취에 이어진다는 마음으로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한양인의 모습을 보여주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자랑스럽고 존경하는 교수님! 올해에도 능력 있는 한양인을 양성하기 위한 열정적인 강의, 인생 선배로서의 가르침, 제자에 대한 깊은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학교생활에 음으로 양으로 힘써주시는 학교 교직원여러분! 올해에도 학사일정의 매끄러운 진행과 행정 업무 편의, 쾌적한 학교생활에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학생, 교수님, 직원분들 모두가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때 우리 한양대학교의 발전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며 이를 위해 총학생회를 비롯한 공개기구이하 모든 각 단위 학생회 역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는 더욱 새롭게 변화하며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그 시작은 학교의 구성원 모두가 ‘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의 구성원이라는 사실에 자부심을 가지고 학교를 자랑스러워하며 나아가 학교를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일 것입니다. 그런 자부심과 애교심을 바탕으로 우리의 실력을 키워 ‘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를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역할은 우리 한양인의 몫이라 생각합니다.

25대 열정plus 총학생회는 학교 내외의 곳곳에서 최선을 다하는 학교 구성원 모두의 노력을 바탕으로 더욱 열정적으로 올 한해를 임하겠습니다. 또한 학우 여러분들께 선거기간 보여드리고 약속드렸던 초심을 잃지 않고 충실히 생활하는 총학생회가 되겠습니다. 학우 여러분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함께하는 총학생회, 신뢰받는 총학생회를 만들겠습니다.

희망을 향한 힘찬 발걸음! 25대 열정plus 총학생회와 함께 그 어느 때 보다 새롭고 희망찬 2007년 우리 함께 힘차게 걸어 나갑시다!

안산배움터 총학생회장 이영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