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 참여하고, 우리의 목소리를 전달하자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하고, 우리의 목소리를 전달하자
  • 이다빈 수습기자
  • 승인 2020.10.12
  • 호수 1519
  • 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부터 시작된 ‘한양 고객만족도 조사(HCSI)’가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본 만족도 조사는 한양행복드림상담센터에서 매년 진행하는 것으로, 우리 학교 구성원들의 경험과 의견을 청취해 더 나은 대학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활용한다. 우리 학교 구성원의 내부 의견을 통해 부족한 교내 환경을 스스로 개선하자는 취지다.

우리 학교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상품도 제공된다. 설문조사는 구성원들에게 이메일과 문자로 발송됐으며 기간 안에 발송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