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부터 시작된 ‘한양 고객만족도 조사(HCSI)’가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본 만족도 조사는 한양행복드림상담센터에서 매년 진행하는 것으로, 우리 학교 구성원들의 경험과 의견을 청취해 더 나은 대학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활용한다. 우리 학교 구성원의 내부 의견을 통해 부족한 교내 환경을 스스로 개선하자는 취지다.
우리 학교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상품도 제공된다. 설문조사는 구성원들에게 이메일과 문자로 발송됐으며 기간 안에 발송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대신문 :: 빛나는 예지, 힘찬 붓줄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